
목차
- 낙원타코 위치 & 영업시간
- 타코에 대하여 & 낙원타코 소개
- 음식소개

1. 낙원타코 위치 & 영업시간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5 코스모프라자 2층 ( 전국 체인점 입니다. )
- 매일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0:30
- 브레이크타임 X

2. 타코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ᴗ•◍꒱:+*
오늘은 전부터 방문해 보고 싶었던 “낙원타코”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제가 기대했던 것 만큼 정말 맛이 있어서 제 블로그에 소개 하게 되었어요.
타코(스페인어 : taco)는 멕시코의 전통음식이에요.
타코는 멕시코의 길거리 음식 문화를 대표하는 요리로, 여러가지 재료와 다채로운 맛을 자랑합니다.
타코는 기본적으로 “토르띠아”에 다채로운 재료를 올려서 만들어지는데, 멕시코는 각 지역마다 특색 있는 타코가 있어서 여행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낙원타코”는 전통 멕시코음식을 한국식으로 새롭게 해석하여 만들어진 파하타,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15가지의 소스로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음식소개
저는 낙원파하타와 스파게티 그리고 에이드2잔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어요.

첫번째로 주문한 에이드 두잔이 나왔어요.
에이드는 싸구려 시럽맛이 나지 않았고 과육이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자두에이드가 더 맛있었고, 청포도 에이드는 좀 달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낙원파하타가 나왔는데, 계속 따듯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체연료를 이용해주셔서 좋았어요.
낙원파하타에는 그릴드 목살, 부채살스테이크, 그릴드쉬림프, 까르니따스, 과카몰리, 칠리라차, 샤워크림, 치폴레크림, 할라피뇨, 파인애플살사, 코울슬로 그리고 또르띠아가 나왔어요.
정말 좋은 구성이었고 단품 가격은 42,900원 이었어요.
다채로운 재료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또르띠아에 싸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치폴레크림파스타가 나왔는데, 면에도 소스가 적절히 베어 있었고 새우도 적당히 익혀 통통했어요 그리고 크림이 꾸덕꾸덕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낙원타코” 한번 방문해 보시는거 강력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